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활용사례/LED & OLED

디스플레이허브, 흥미로운 휘는 LED 사용사례 공개

디스플레이허브, 흥미로운 휘는 LED 사용사례 공개
  • - 얇고 완벽한 곡면 스크린 및 조형물 연출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1월 10일 -- 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는 얇고 휘는 고해상도 LED인 Impression CF Series를 사용한 흥미로운 사례를 발표해 관련 업계에 화제가 되고 있다. 

2010년 설립 이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분야를 선도해온 디스플레이허브의 휘는 전광판인 Impression CF Series는 이음새 없이 얇고 가벼워, 완벽한 곡면구현이 가능하여 건축, 전시, 디자인 분야에서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는데, 유럽에 이어 미국 및 터키에서 연이어 흥미로운 설치사례를 만들어 공개했다.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의 일종인 휘는 LED는 밝기는 일반 LCD TV의 2~3배 정도로 밝으며, 이음새 없이 아주 얇아 대형 스크린 구현이 용이하며 고정 설치용은 물론 임대용 제품도 함께 출시 중이다. 

제품은 12mm 두께의 모듈로 되어 있어 다양한 크기를 쉽게 구현하며, 해상도가 6mm/10mm로 높고 모듈(288mm x 192mm)당 무게도 350g 내외로 가볍다. 

Impression CF Series의 또 다른 특징은 디스플레이 부분과 전원-컨트롤 부분을 분리하여, 슬림형의 크고 가벼운 양면 디스플레이 구현이 용이하다는 것인데, 특히 공항, 호텔, 대형건물 로비 등에서 흥미로운 솔루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스플레이허브의 김동협 대표는 “건축, 전시 디자인 분야에서 곡면 연출에 대한 요구는 꾸준히 있어왔고, Impression CF6, CF10은 이런 요구에 아주 적합하며, 고정 설치용은 물론 렌탈이 가능한 제품도 출시하여 중요한 이벤트를 지원하는 렌탈 수요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스플레이허브에서 운영 중인 온라인 커뮤니티 디스플레이세상(http://cafe.naver.com/displayhub)에 접속하면 흥미롭고 다양한 설치사례 이미지, 동영상 등 관련 자료를 언제나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문의처
디스플레이허브(주)/실장 김동협

02-546-3288, 010-9054-7770
info@displayhub.co.kr 
www.displayhu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