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 소식/디스플레이허브 보도자료

360도 LED Ball 전광판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3일 -- 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는 최근 출시한 고해상도 풀칼라 SMD(3-1) LED를 이용한 LED Ball 전광판의 신모델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무용 특수 디스플레이 분야를 선도하는 디스플레이허브는 LED Ball 전광판에 대한 호응이 너무 좋아, 잠재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제품 line-up에 반영하고 관련 시장을 조기에 활성화시킬 목적으로 3가지 모델을 추가로 출시한다.

금번 추가되는 모델은 6.0mm pitch SMD를 사용한 지름 2.0/1.5/1.0 미터로, 고객들은 지름기준으로 1.0 ~ 2.5 미터까지 다양한 크기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출시된 모델 이외에도 각 프로젝트의 특성을 반영하여 별도크기(예, 지름 3 미터, Outdoor용 포함)의 제품 및 사양을 협의하여 프로젝트 별로 설계-공급할 예정이다.

제품사양 및 동영상은 디스플레이허브에서 운영하는 디스플레이 세상(http://cafe.naver.com/displayhub)카페에 소개되어 있다.

디스플레이허브의 김동협 대표는 “LED Ball 제품 출시 발표 후, 예상보다 더 많은 문의와 관심이 이어졌고 이에 힘입어 짧은 시간 내에 추가적인 모델 출시를 결정하고 진행할 수 있었다며, LED Ball 전광판은 어는 곳에서나 영상이 밝고 시각적 효과가 우수한 인상적인 영상효과를 연출하여 대형 빌딩, 엑스포, 박물관 등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Impression G series 제품은 10.0mm는 물론 4.0mm/6.0mm/7.62mm 고해상도 SMD LED를 사용하는 세계 유일의 제품으로 국내에는 디스플레이허브가 독점 공급하는 제품이다.